krvip 이거 뭐냐 진짜ㅋㅋ
작성자 정보
- 한혜미 작성
컨텐츠 정보
- 347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목록
krvip 이거 뭐냐 진짜ㅋㅋ
.
23
그저께까지만 해도 환전 잘 나오던 곳인데 어제 8시 50분쯤 환전 신청하니까 환전 실패 뜨더니 고객센터에서는 한도초과라며 안 된다고 함 확인해봐도 한도초과가 아닌데 너무 이상하네요
.
본문
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3
줄자님의 댓글
- 줄자
- 작성일
동네수퍼냐 ㅋㅋㅋㅋㅋㅋ
김두한님의 댓글
- 김두한
- 작성일
자주 이용하던 사이트인데 이런일이 있네요.
호두까끼님의 댓글
- 호두까끼
- 작성일
개10먹싸넹 ;;
로그인
회원가입
텔레그램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