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337 5% 페이백도 아깝나 봅니다 ㅋㅋㅋ
작성자 정보
- 안견 작성
컨텐츠 정보
- 322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목록
메인337 5% 페이백도 아깝나 봅니다 ㅋㅋㅋ
.
30
잃은 돈에 대한 5% 페이백조차 지급하기 싫은지 계정을 탈퇴 처리했습니다. 당첨금도 아닌데 이런 식으로 운영하는 건 처음 봅니다.
.
본문
.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3
줄자님의 댓글
- 줄자
- 작성일
돈 없으면 샷다 내리쇼 ㅋㅋ
마스크맨님의 댓글
- 마스크맨
- 작성일
앰이뒤1진먹싸 ㅋㅋㅋㅋㅋㅋ
믹스콤님의 댓글
- 믹스콤
- 작성일
개구멍들;;
로그인
회원가입
텔레그램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