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타링크 370 ㅁㅌ 양빵러
작성자 정보
- 정수 작성
컨텐츠 정보
- 2,181 조회
- 5 댓글
- 0 추천
- 목록
스타링크 370 ㅁㅌ 양빵러
.
370만원
10으로 370만들어서 환전신청했는데 70내주고 튀네요 2년정도썼는데도 이렇게 먹이 났습니다
.
본문

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5
장령님의 댓글
- 장령
- 작성일
10으로 370 지리긴했는데 ㅈㄴ아쉽겠네
차령동님의 댓글의 댓글
- 차령동
- 작성일
ㅇㅈ.. 어째만들었을까요
손훈예님의 댓글
- 손훈예
- 작성일
2년썼는데 뭔 양빵드립이여
전창성님의 댓글
- 전창성
- 작성일
토사장 뇌가 고장나뿠노
이윤님의 댓글
- 이윤
- 작성일
왜그러는거냐 진짜 심하네ㅋㅋㅋㅋㅋㅋ
로그인
회원가입
텔레그램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