몰트 지고 잃은사람한테도 양방드립 ㅋㅋㅋ
작성자 정보
- 장다백 작성
컨텐츠 정보
- 771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목록
몰트 지고 잃은사람한테도 양방드립 ㅋㅋㅋ
.
30
몰트에서 100 날리고 포인트 요청하니
양방의심된다고 무시하고 씹음
배팅해서 잃은 사람도 이런 대우 받으면 진짜 답없음ㅋㅋㅋㅋ
.
본문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4
분모자님의 댓글
- 분모자
- 작성일
에휴 존 나 개거지 사이트 ㅉㅉ
건반치마님의 댓글
- 건반치마
- 작성일
또 도메인 쳐바꾸겟지
아메리카노님의 댓글
- 아메리카노
- 작성일
진짜너무한당..
김두한님의 댓글
- 김두한
- 작성일
응원합니다..
로그인
회원가입
텔레그램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