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즈시1발새1기들 ㅋ
작성자 정보
- 배다 작성
컨텐츠 정보
- 733 조회
- 3 댓글
- 0 추천
- 목록
라이즈시1발새1기들 ㅋ
.
190
200 충전하고 따자마자 환전 막히더니, 말 걸었더니 비웃으면서 시간만 끌다가 결국 원금만 주고 탈퇴시키고 끝냈음, 너무 억울해서라도 사람들 보라고 글 쓴다 ㅅㅂ
.
본문
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3
아쉬쉬쉬님의 댓글
- 아쉬쉬쉬
- 작성일
진짜 얼마나 돈이 없었으먼ㅋㅋ
김두한님의 댓글
- 김두한
- 작성일
멀리안간다 ㅋㅋ 꼬시다
건반치마님의 댓글
- 건반치마
- 작성일
씨1발련들아
로그인
회원가입
텔레그램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