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레임 운영자들, 니네 그러다 망한다
작성자 정보
- 신혜 작성
컨텐츠 정보
- 681 조회
- 4 댓글
- 0 추천
- 목록
플레임 운영자들, 니네 그러다 망한다
.
30 만원
회원 돈 빨아먹으려고 없는 규정 들먹이고 추가입금까지 유도?
양심도 없는 새끼들.
남 피눈물 흘리게 한 돈으로 잘 살 줄 아냐?
너네 인생 망하는 거 시간문제다.
.
본문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4
마스크맨님의 댓글
- 마스크맨
- 작성일
돈가꼬온나 시1발자식들아
분모자님의 댓글
- 분모자
- 작성일
멀리안간다 ㅋㅋ 꼬시다
김두한님의 댓글
- 김두한
- 작성일
어휴 쑤래기들
믹스콤님의 댓글
- 믹스콤
- 작성일
어이없는 새1기들이네
로그인
회원가입
텔레그램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