청풍 운영진 = 돈없는 알바충들 ㅋㅋ
작성자 정보
- 유미 작성
컨텐츠 정보
- 588 조회
- 2 댓글
- 0 추천
- 목록
청풍 운영진 = 돈없는 알바충들 ㅋㅋ
.
500,000
환전 누르자마자 전화 걸어서 양방 지껄이더니 결국 환전 씹어버림
50도 없는 가난뱅이 새끼들이 운영진이라 생각하니 개웃기다 ㅋㅋ
차라리 편의점 알바 뛰어라 이 개새끼들아
.
본문


관련자료
-
링크
-
이전
-
다음
댓글 2
건반치마님의 댓글
- 건반치마
- 작성일
그지깽깽이 색기들 진짜
김두한님의 댓글
- 김두한
- 작성일
머 이딴 사이트가 다잇노 ㄷㄷ
로그인
회원가입
텔레그램
